Virtual World

뉴스

영화 툼레이더. VR로 내가 주인공!!

작성자
필립
작성일
조회수
1450

 

 

<출처=VR and Fun>



영화배급사 워너 브라더스(Warner Bros.)가 오는 3월 16일 개봉하는 알리시아 비칸데르(Alicia Vikander) 주연의 [툼레이더]로

영화 시장을 지배할 것으로 보입니다. 과거 안젤리나 졸리(Angelina Jolie)가 섹시하면서도 매혹적인 모습의 라라 크로프트를

연기했다면, 새로운 주인공은 라라 크로프트의 대담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워너 브라더스는 신작 개봉에 맞추어 VR 체험 콘텐츠 '툼레이더: 라라의 탈출(Tomb Raider VR: Lara’s Escape)’를 공개했습니다.

해당 콘텐츠에서 플레이어는 영화 주인공이 되어 여러 함정을 뚫고 지나가는 모험을 체험하게 됩니다.

 

<출처=Youtube>

 

 예고편에서처럼 어둡고 음산한 동굴 안이 콘텐츠의 배경입니다. 곧 개봉할 영화를 배경으로 영화와 같은 VR을 경험 할 수

있을 겁니다. 플레이어는 함정이 가득하고 무너져가는 위험한 동굴을 탐험하기 위해 라라의 손전등을 사용하게 됩니다.

안전한 모험을 위해선 활과 화살, 등산 도끼, 밧줄 등 각종 아이템도 사용해야 합니다.

 

‘툼레이더 VR: 라라의 탈출’은 삼성 기어 VR에서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이곳에서 무료로 다운받아서 게임을 즐기시면 됩니다▼▼▼

https://www.oculus.com/experiences/gear-vr/1759965414055326/ 

 

아쉽지만 HTC 바이브, 플레이스테이션 VR 또는 오큘러스 리프트 지원 여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기사제공 : VRANDFUN

원문: https://www.vrandfun.com/warner-bros-releases-tomb-raider-vr-laras-escape-prior-movie-launch/

 

 Editor Phillip Lee (phillip@fatmous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