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추얼 월드

뉴스

파이맥스, 잘빠진 디자인의 신형 모션 센서 컨트롤러 발표!

작성자
필립
작성일
조회수
395

 

 

<출처=VRANDFUN>

 

 

지난 며칠 동안 파이맥스에 대한 이야기가 많이 있었습니다. 파이맥스는 앞으로 출시될 8K 헤드셋에 대한 배포 지연을 발표했으며, 이제는 HMD에 맞춰서 새로운 모션 센서 컨트롤러를 공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9가지 서로 다른 디자인을 반복 개발한 결과, 파이맥스는 새로운 모션 센서 컨트롤러의 최종 디자인과 레이아웃을 제시한 것으로 보입니다. 파이맥스는 대량 생산 전 터치패드와 썸스틱 사이에서 고민 중에 있습니다. 파이맥스 관계자는 "컨트롤러를 선호하는 사용자는 썸스틱과 트랙패드 사이에서 갈등할 것입니다. 컨트롤러 프로토타입이 나오면 옵션을 바꿀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출처=youtube>

 

 

위 영상에서 곧 출시될 Valve Knuckles 디자인과 Oculus Touch를 닮은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 이 컨트롤러는 손목 부위 주위에 둘러있는 링과 손등을 감싸고 있는 끈으로 된 디자인으로 매끄럽게 잘빠진 것 같습니다.

 

 

<출처=VRANDFUN>

<출처=VRANDFUN>

 

 

컨트롤러의 버튼 레이아웃도 매우 간단합니다. 상단에 트랙패드 또는 썸스틱이 있습니다. 그 옆에는 메뉴 버튼과 시스템 버튼 또는 X / A, Y / B 및 메뉴 버튼이 있습니다.

 

컨트롤러 전면에는 빛이 나오는 부분과 동작을 위한 트리거가 있습니다. 하단에는 그립을 풀고 조일 수 있는 스트랩 해제 장치가 있습니다.

 

 

<출처=VRANDFUN>

 

 

이 그림에서는 감지 버튼을 보여줍니다. 이는 각 손가락과 그에 맞는 컨트롤러의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파이맥스는 신형 컨트롤러가 스팀 VR 1.0 및 2.0 버전과 모두 호환될 수 있도록 새로운 방식으로 접근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파이맥스가 사용자들로부터 결과를 받은 후 재차 변경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사 제공 : VRANDFUN

원문 : https://www.vrandfun.com/pimax-unveils-new-motion-sensor-controller-sleek-designs/

 

 

 

 

Editor Phillip Lee (phillip@fatmous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