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기만 해도 얼어붙을 것 같은 VR 게임 해볼래?

작성자
필립
작성일
조회수
1287

 

 

<출처=VRANDFUN>

 

 

소니는 플레이스테이션 VR 콘텐츠를 확장하려는 계획과 관련해서 지난 몇 주 동안 많은 VR 관련 기대작을 소개했습니다.

오늘 소니는 플레이스테이션 VR 버전인 코나 VR(Kona VR)의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출처=Steam>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코나>의 섬뜩하고 추운 분위기를 현실감 있게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1970년 10월을 배경으로, 플레이어는 탐험가 칼 포 베르트의 캐릭터가 되어서 캐나다 퀘벡의 북부에 위치한 작은 마을과 아타미펙 호수를 탐험하게 됩니다. 마을에서 일어난 살인 사건을 조사하고 해결하며, 몰아치는 눈보라 속에서 생존하기 위해 주변 환경을 이용해야 합니다.

 

 

<출처=youtube>

 

 

<코나>는 싱글 플레이 모드로, VR이 아닌 다양한 플랫폼에서 출시되었지만, 이제는 플레이스테이션 VR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개발사는 ‘Parabole’이고, 유니티 게임 엔진에서 만들어졌습니다.

 

VR 포트에서는 부드럽게 구동이 되고, 음성 연기도 훌륭합니다. 오늘부터 $ 19.99 (19,8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출처=Steam>

 

 

 

 

기사 제공 : VRANDFUN

원문 : https://vrandfun.com/kona-vr-comes-playstation-vr/

 

 

 

Editor Phillip Lee (phillip@fatmous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