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rtual World

뉴스

[PS VR] 소니, 3백만 개 헤드셋 판매

작성자
필립
작성일
조회수
760

 

 

소니는 현재까지 전 세계에서 3백만 개의 플레이스테이션 VR 헤드셋을 판매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출처=VRANDFUN>

 

 

소니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는 “소니가 전 세계적으로 3백만 개 이상의 플레이스테이션 VR 헤드셋과 2190만 개 이상의 플레이스테이션 VR 게임을 공식적으로 판매했다는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합니다. 팬들의 높은 관심에 감사 드리며, 많은 게이머가 가상 현실이라는 자극적이면서 매력적인 세계를 경험하게 되어 기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이 소식과 함께 플레이스테이션은 이번 가을에 출시될 예정인 플레이스테이션 VR 게임 2개를 발표했습니다.

 

 

Creed : Rise To Glory -  2018.9.25 출시 예정

 

<출처=VRANDFUN>

 

아마추어에서부터 스포트 라이트를 받는 챔피언까지, 가상 현실에서 느낄 수 있는 최고의 복싱을 경험해 보세요. 는 33,753원($29.99)에 사전 주문할 수 있습니다.

 

 

<출처=youtube>

 

 

Evasion - 2018.10.9 출시 예정

 

<출처=VRANDFUN>

 

두번째 게임은 입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인간의 식민지를 구하기 위해 엘리트 특별 작전 팀에 속한 영웅 클래스 4가지 중 하나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Archiact’ 개발사의 공상 과학적이면서도 독창적인 1인칭 VR 슈팅 게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싱글 플레이 또는 최대 3명의 유저와 멀티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38,255원($33.99)에 사전 주문할 수 있습니다.

 

 

<출처=youtube>

 

 

 

 

기사 제공 : VRANDFUN

원문 :  https://www.vrandfun.com/sony-now-sold-3-million-psvr-headsets/

 

 

 

 

Editor Phillip Lee (phillip@fatmous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