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rtual World

뉴스

집에서 편안히 골프를 즐기자 '모두의 골프 VR' 발매 예정

작성자
필립
작성일
조회수
681

 

 

<출처=SIEK>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플레이스테이션 VR용 소프트웨어 ‘모두의 골프 VR'을 2019년에 발매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모두의 골프 VR'은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VR 골프 게임으로, 집에서도 골프 코스를 즐기는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본 타이틀은 '모두의 골프' 시리즈 개발사인 클랩핸즈와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의 재팬 스튜디오가 공동으로 개발했습니다. 

 

 

<출처=youtube>

 

 

VR 기술을 채택하여 시리즈 최초로 게임의 360o 시야를 제공하며, 플레이어는 코스의 형태를 판단하고, 바람의 방향을 읽으며 자연스러운 골프 코스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골프 초보자부터 전문 골퍼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요소를 다수 포함하고 있습니다. 모션 컨트롤러와도 호환이 되어 실제 골프채를 휘두르는 것과 같은 현실적인 요소가 가미되어, 단순한 골프 시뮬레이터가 아닌 누구나 생생하고 몰입감 넘치는 골프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출처=SIEK>

 

 

• 코스

아름다운 벚꽃이 피어 있는 녹색 빛의 코스가 제공됩니다. 다른 코스에 대한 정보는 나중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캐디

 '모두의 골프 VR' 캐디 리코는 플레이어에게 그린과 바람 조건 등에 대해 조언해주는 믿을 수 있는 파트너입니다. 리코와 함께 코스를 누비며 최고의 점수를 획득하시길 바랍니다.

 

 

■ 제품 개요

 

 

 

 

 

 

 

자료 제공 :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

 

 

 

 Editor Phillip Lee (phillip@fatmous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