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FPS 기대작 <파포인트>, 신규 트레일러 공개

작성자
김나은
작성일
조회수
1480

5월 16일 출시 PS VR 타이틀 <파포인트>,

싱글 플레이어 스토리 트레일러 공개

 

 출처 |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사이트

 

  미국 소재 게임 개발사 임펄스 기어 Impulse Gear플레이스테이션 블로그를 통해 오는 5월 16일 출시되는 플레이스테이션 VR 타이틀 <파포인트 Farpoint>의 싱글 플레이어 스토리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영상에는 '유나이티드 어스 프로젝트(United Earth Project, UEP)' 소속으로 목성 부근에서 이례적인 방사파를 조사하는 타이슨 박사와 문 박사 두 인물이 등장한다.

 

  사전 공개된 게임 정보에 따르면 두 박사는 플레이어가 이송을 맡게 된 인물들로 추정되는데, 플레이어는 이 둘을 데리러 가는 임무 수행 중 불의의 사고를 당하며 <파포인트>의 무대가 되는 외계 행성에 추락하게 된다.

 

 

 

 

출처 | 임펄스 기어 공식 사이트

 

  문 박사는 외계 행성이 지구로부터 약 80만 광년 떨어진 곳으로 보인다고 말하며 지구로의 귀환이 순탄치 않으리란 예감을 들게 한다. 영상이 비추는 외계 행성은 고저의 깊이가 느껴지는 지형으로 경외감을 자아내는데, 이곳에 서식하는 적대 세력은 추락으로부터 살아남은 생존자를 다시 한번 사지로 내몬다.

 

  새로 공개된 트레일러에서 플레이어의 정확한 신원을 파악할 수는 없었으나, 영상 끝에서야 등장하는 또 다른 인물이 쉽게 예상할 수 없는 줄거리 전개를 예고하는 모습이다.

 

  임펄스 기어는 위 영상을 소개한 글에서 게임 줄거리를 플레이어 자신의 이야기로 받아들일 수 있게 하는 가상현실(VR)의 남다른 스토리텔링 기능에 집중해 <파포인트>를 설계했다고 전했다.

 

 

 

 

출처 | 임펄스 기어 공식 사이트

 

  <파포인트>는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과 2인 온라인 협동 플레이 모드를 지원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여기에 플레이스테이션이 새롭게 선보이는 에임 컨트롤러의 첫 호환 게임으로서 <파포인트>가 보여줄 유기적인 슈팅 동작과 이동 방식이 게임 완성도와 함께 눈여겨볼 부분이다.

 

  정식 출시 전 더 많은 정보를 공개하겠다고 약속한 임펄스 기어의 소식은 임펄스 기어 공식 사이트, 트위터,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김나은 프로필보기

안녕하세요, 버추얼월드 김나은입니다. VR 게임 및 기기 관련 글을 올립니다.

보유기기 : HTC Vive, Oculus Rift, Sony PlayStation VR, Samsung Gear VR, Windows Mixed Reality, E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