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추얼 월드

뉴스

싸움 구경이 제일 재밌다? '철권 7' VR 모드 공개

작성자
김나은
작성일
조회수
1121

'철권 7' VR 모드 영상 공개

익숙한 조작‥3인칭 시점, 네티즌 반응 '글쎄'

 

출처 | '철권 7' 공식 사이트 

 

  오는 6월 1일 발매되는 '철권 7(Tekken 7)' PS4 버전 VR 모드의 영상이 공개됐다.

 

  반다이 남코로부터 '철권 7'을 미리 받아본 유튜브 게임 채널 'Shirrako'는 자신의 채널에 '철권 7' VR 모드 소개 영상을 올렸다. 이는 2015년 10월 '철권 7' 플레이스테이션 VR(PS VR) 지원 발표 이후 처음 공개되는 VR 모드 플레이 장면이다.

 

 

 

  'Shirrako' 영상에는 연습 모드와 캐릭터 관람 장면이 등장한다. 우선 '스트리트 파이터(Street Fighter)' 캐릭터 '아쿠마'를 상대로 싸우는 '데빌 진'의 연습 모드는 3인칭 시점으로 진행됐다. VR 헤드셋을 쓴 플레이어는 고개를 돌려 장소를 둘러보기도 하나 기존 게임 화면과 크게 다른 모습은 아니다.

 

 

 

 

 출처 | '철권 7' 공식 사이트 


  연습 모드에 이어 파이트머니로 커스터마이징한 '니나 윌리엄스'를 VR 모드로 관람하는 장면이 등장한다. 플레이어는 일반 화면에서 커스터마이징을 마친 후 VR 모드로 전환했는데, 이때 플레이어는 카메라 위치를 조정하며 3D 캐릭터를 볼 수 있다. 

 

 

 

출처 | 유튜브 스크린숏

 

  영상을 본 네티즌의 반응은 미적지근하다. '철권 7'과 VR 모드가 어울리는지 모르겠다는 댓글이 여럿 달렸다. 추가로 VR 모드를 이용할 수 있는 부분이 얼마큼인지 두고 볼 부분이다. 

 

  '철권 7'은 6월 1일 콘솔, 6월 2일 PC 버전으로 출시된다. VR 모드는 PS VR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추가 지원 플랫폼에 관한 내용은 아직 없다. 더 자세한 내용은 '철권 7'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김나은 프로필보기

안녕하세요, 버추얼월드 김나은입니다. VR 게임 및 기기 관련 글을 올립니다.

보유기기 : VIVE, PS VR, Oculus, Gear VR, E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