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추얼 월드

뉴스

런던에 좀비가 나타났다! 4인 격투 게임 '블러디 좀비스'

작성자
김나은
작성일
조회수
1369

런던 배경 좀비 서바이벌 액션 '블러디 좀비스'

카툰 스타일 그래픽·4인 협동 모드 기대

 

출처 | '블러드 좀비스' 공식 사이트

 

  영국 게임 개발사 포 프린트 게임스(Paw Print Games)와 엔드림스(nDreams)가 좀비 격투 게임 '블러디 좀비스(Bloody Zombies)'을 올해 출시한다.

 

  '블러디 좀비스'는 좀비의 습격으로 폐허가 된 런던에서 텔러, 레이, 믹, 에디, 네 생존자가 힘을 모아 좀비를 처치한다는 내용의 협동 격투 게임이다.

 

 

 

  '블러디 좀비스'는 싱글 플레이어 모드와 멀티 플레이어 모드를 모두 지원하는데, 온·오프라인 멀티 플레이어 모드는 최대 네 명의 플레이어가 함께할 수 있다.

 

 

 

출처 | '블러드 좀비스' 공식 사이트

 

  특히 더욱 넓은 시야로 지형을 살필 수 있어 전술 구상과 아이템 발견에 유리한 VR 플레이어는 멀티 플레이어 모드에서 키 플레이어 구실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카툰 스타일 2D 그래픽은 끝없는 콤보 기술을 만나 독창적인 화면을 완성한다. 런던을 상징하는 지형지물도 보는 재미를 더하는 부분. 여기에 여러 종류의 좀비와 이벤트가 등장해 지루하지 않은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출처 | '블러드 좀비스' 공식 사이트

 

  '블러디 좀비스'는 연말 PC와 콘솔(PS4/Xbox One)로 출시를 계획하고 있다. 지원하는 VR 헤드셋은 오큘러스 리프트, HTC 바이브, 플레이스테이션 VR인 것으로 알려졌다. '블러디 좀비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김나은 프로필보기

안녕하세요, 버추얼월드 김나은입니다. VR 게임 및 기기 관련 글을 올립니다.

보유기기 : VIVE, PS VR, Oculus, Gear VR, E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