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추얼 월드

뉴스

VR 게임 퍼블리셔 브로틴, 기어 VR 게임 신작 5종 동시 런칭

작성자
김나은
작성일
조회수
579

VR 퍼블리셔 브로틴,

오큘러스 스토어 VR게임 5종 동시 런칭

 

  글로벌 VR 게임 퍼블리셔 ㈜브로틴(대표 김찬기)이 삼성 기어 VR 위드 컨트롤러(Gear VR with Controller) 출시에 맞추어 총 5종의 VR 게임 타이틀을 오큘러스 스토어(Oculus Gear VR Store)에 런칭했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이번 신규 컨트롤러의 런칭 타이틀 중 5종의 게임을 동시에 출시한 곳은 전세계적으로 브로틴이 유일하다.

 

  5종의 런칭 타이틀로는 지난 VR Expo 게임경진대회 2관왕을 수상한 퍼즐게임 ‘슬라이스&다이스(Slice&Dice)’ 를 비롯하여 퍼블리싱 타이틀인 ‘크렝가!: 분노의 항구(CRANGA!: Harbor Frenzy)’와 ‘킹덤 와쳐(Kingdom Watcher)’ 등이 있다.

 

 

출처 | 브로틴

 

  ‘크렝가!: 분노의 항구'(개발사: 핸드메이드게임)는 작년 11월 오큘러스 터치 런칭 타이틀로 선정된 바 있는 유명한 VR 게임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블록 밀기 게임에 가상현실, 소셜 요소를 합쳐서 새롭게 탄생시킨 캐주얼 VR 퍼즐게임이다.


  ‘킹덤 와쳐’(개발사: Subdream Studios)는 타워 디펜스와 활 슈팅이 적절하게 조합된 게임으로, 다양한 종류의 타워 건설, 두 종류의 활의 전략적 사용, 화살의 스킬 사용 등을 통해 몰려드는 적들을 저지하는 디펜스 게임이다.


  각 게임들은 이번에 출시된 삼성 기어 VR의 신규 컨트롤러의 활용을 극대화한 재미를 줄 수 있도록 기획되었고, 대부분 기존의 기어 VR 터치패드로도 플레이할 수 있다.

 

  브로틴은 VR 게임 퍼블리셔로 현재 20여종의 게임을 서비스 준비 중으로, 지속적인 퍼블리싱을 통하여 다수의 VR 콘텐츠를 확보해 나가고 있다. 온라인 플랫폼 및 오프라인 플랫폼에의 콘텐츠 공급을 통해 글로벌 VR콘텐츠 전문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높여 나가고 있다.

 

 

  제공 | 브로틴

 

/
김나은 프로필보기

안녕하세요, 버추얼월드 김나은입니다. VR 게임 및 기기 관련 글을 올립니다.

보유기기 : VIVE, PS VR, Oculus, Gear VR, E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