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VR 게임 퍼블리셔 브로틴, 기어 VR 게임 신작 5종 동시 런칭

작성자
김나은
작성일
조회수
893

VR 퍼블리셔 브로틴,

오큘러스 스토어 VR게임 5종 동시 런칭

 

  글로벌 VR 게임 퍼블리셔 ㈜브로틴(대표 김찬기)이 삼성 기어 VR 위드 컨트롤러(Gear VR with Controller) 출시에 맞추어 총 5종의 VR 게임 타이틀을 오큘러스 스토어(Oculus Gear VR Store)에 런칭했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이번 신규 컨트롤러의 런칭 타이틀 중 5종의 게임을 동시에 출시한 곳은 전세계적으로 브로틴이 유일하다.

 

  5종의 런칭 타이틀로는 지난 VR Expo 게임경진대회 2관왕을 수상한 퍼즐게임 ‘슬라이스&다이스(Slice&Dice)’ 를 비롯하여 퍼블리싱 타이틀인 ‘크렝가!: 분노의 항구(CRANGA!: Harbor Frenzy)’와 ‘킹덤 와쳐(Kingdom Watcher)’ 등이 있다.

 

 

출처 | 브로틴

 

  ‘크렝가!: 분노의 항구'(개발사: 핸드메이드게임)는 작년 11월 오큘러스 터치 런칭 타이틀로 선정된 바 있는 유명한 VR 게임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블록 밀기 게임에 가상현실, 소셜 요소를 합쳐서 새롭게 탄생시킨 캐주얼 VR 퍼즐게임이다.


  ‘킹덤 와쳐’(개발사: Subdream Studios)는 타워 디펜스와 활 슈팅이 적절하게 조합된 게임으로, 다양한 종류의 타워 건설, 두 종류의 활의 전략적 사용, 화살의 스킬 사용 등을 통해 몰려드는 적들을 저지하는 디펜스 게임이다.


  각 게임들은 이번에 출시된 삼성 기어 VR의 신규 컨트롤러의 활용을 극대화한 재미를 줄 수 있도록 기획되었고, 대부분 기존의 기어 VR 터치패드로도 플레이할 수 있다.

 

  브로틴은 VR 게임 퍼블리셔로 현재 20여종의 게임을 서비스 준비 중으로, 지속적인 퍼블리싱을 통하여 다수의 VR 콘텐츠를 확보해 나가고 있다. 온라인 플랫폼 및 오프라인 플랫폼에의 콘텐츠 공급을 통해 글로벌 VR콘텐츠 전문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높여 나가고 있다.

 

 

  제공 | 브로틴

 

/
김나은 프로필보기

안녕하세요, 버추얼월드 김나은입니다. VR 게임 및 기기 관련 글을 올립니다.

보유기기 : HTC Vive, Oculus Rift, Sony PlayStation VR, Samsung Gear VR, Windows Mixed Reality, ETC